W. 추리
사람의 완성
어둠으로 가라앉으라 ― J
봄날을 적시는 여우비 ― 야와쿠모 아메
녹아내리는 어둠 ― 베놈
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장비 C : 짐승 1 자신
마법전을 할 때, 원형을 소환한 라운드에는 자신의 【공격력】이 1점 상승한다.주문 C : 짐승 2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장비 C : 별 1 자신
세션 동안 자신이 【진정한 모습】을 해방할 수 있는 횟수가 1회 늘어난다(단, 같은 마법전 동안 【진정한 모습】을 두 번 해방할 수는 없다). 또, 세션을 개시할 때 【일시적 마력】을 1점 획득한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짐승 2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장비 C : 없음 자신
자신이 대표인 상태에서 마법전을 종료하면, 임의의 마소나 【일시적 마력】을 1점 획득한다. 그 마법전에서 승리했다면 추가로 임의의 마소나 【일시적 마력】을 1점 획득한다.소환 C : 별2 없음
기사 레벨2 원형 【블록1】 【추가 대미지1】 【부스트1】소환 C : 짐승 4 없음
군단 레벨3 원형 【블록3】 【추가 대미지1】 【워드7】주문 C : 노래 1 단일
마법전에서 자신이 방어에 성공했을 때(상대의 공격 주사위를 모두 제거했을 때) 사용할 수 있다. 목표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장비 C : 별 1 자신
자신의 【공격력】이 1점 상승한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전 1 자신의 원형 1개체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이 주문의 지정특기는 목표에 대응하는 특기다. 목표가 입은 대미지를 2점 회복한다.나를 끝 없이 가라 앉게 하는 것을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지.
장비 C : 어둠 1 자신
선택: 세션을 개시할 때 / 자신과 다른 경력의 경력 마법이나 금서 마법 중 주문 타입의 마법 1종류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없음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목표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 목표는 이 주문에 대해 저항판정을 시도할 수 있다. 이때는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해서 지정특기로 사용한다.주문 C : 짐승 1 캐릭터 1명
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무작위로 상태 이상 하나를 걸 수 있다.소환 C : 어둠 2 없음
처녀 레벨2 원형 【블록1】 【캐스트】 【워드7】주문 C : 전 X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이 주문의 코스트는 주문을 사용하는 순간의 사용자의 【마력】과 같다. 코스트를 지급할 수 있다면 지정특기 판정을 한다. 성공하면 목표에게 1D6의 대미지를 입힌다.주문 C : 짐승 1 캐릭터 1명
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무작위로 상태 이상 하나를 걸 수 있다.주문 C : 힘 1 대표 1명
마법전을 할 때, 상대의 공격 스텝에서 플롯이 종료된 뒤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이 마법의 사용자는 임의의 주사위 눈을 선언한다. 목표는 자신의 공격 주사위 중에 해당하는 눈이 있을 경우, 그 존재를 정직하게 밝혀야 한다.소환 C : 어둠 2 없음
기사 레벨2 원형 【블록1】 【추가 대미지1】 【부스트1】소환 C : 어둠 2 없음
처녀 레벨2 원형 【블록1】 【캐스트】 【워드7】주문 C : 없음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목표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 목표는 이 주문에 대해 저항판정을 시도할 수 있다. 이때는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해서 지정특기로 사용한다.장비 C : 짐승 1 자신
이 캐릭터가 사용하는 주문에 대해 저항판정을 할 경우, 그 판정에 -2의 수정을 적용한다.주문 C : 전 X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이 주문의 코스트는 주문을 사용하는 순간의 사용자의 【마력】과 같다. 코스트를 지급할 수 있다면 지정특기 판정을 한다. 성공하면 목표에게 1D6의 대미지를 입힌다.소환 C : 꿈 2 없음
기사 레벨2 원형 【블록1】 【추가 대미지1】 【부스트1】주문 C : 짐승 1 자신
누적 불가소환 C : 어둠 4 없음
왕국 레벨4 원형 【블록3】 【부스트2】 【캐스트】 【마나1】장비 C : 없음 자신
그 세션 동안 PC나 핸드아웃을 가진 NPC가 사망할 때마다 【일시적 마력】이 3점 상승하고, (만약 있다면) 빙의 심도가 1 상승한다.장비 C : 짐승 1 자신
마법전을 할 때, 원형을 소환한 라운드에는 자신의 【공격력】이 1점 상승한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장비 C : 짐승 1 자신
마법전을 할 때, 원형을 소환한 라운드에는 자신의 【공격력】이 1점 상승한다.장비 C : 없음 자신
자신이 대표인 상태에서 마법전을 종료하면, 임의의 마소나 【일시적 마력】을 1점 획득한다. 그 마법전에서 승리했다면 추가로 임의의 마소나 【일시적 마력】을 1점 획득한다.나를 만나러 와 준거야?
소환 C : 어둠 2 없음
처녀 레벨2 원형 【블록1】 【캐스트】 【워드7】주문 C : 전 X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이 주문의 코스트는 주문을 사용하는 순간의 사용자의 【마력】과 같다. 코스트를 지급할 수 있다면 지정특기 판정을 한다. 성공하면 목표에게 1D6의 대미지를 입힌다.장비 C : 짐승 1 자신
이 캐릭터가 사용하는 주문에 대해 저항판정을 할 경우, 그 판정에 -2의 수정을 적용한다.주문 C : 없음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목표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 목표는 이 주문에 대해 저항판정을 시도할 수 있다. 이때는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해서 지정특기로 사용한다.소환 C : 짐승 4 없음
군단 레벨3 원형 【블록3】 【추가 대미지1】 【워드7】주문 C : 짐승 1 캐릭터 1명
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무작위로 상태 이상 하나를 걸 수 있다.소환 C : 꿈 2 없음
기사 레벨2 원형 【블록1】 【추가 대미지1】 【부스트1】주문 C : 짐승 1 자신
누적 불가장비 C : 노래 1 자신
3회 제한: 세션주문 C : 짐승 1 자신
누적 불가주문 C : 전 1 자신의 원형 1개체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이 주문의 지정특기는 목표에 대응하는 특기다. 목표가 입은 대미지를 2점 회복한다.장비 C : 짐승 1 자신
마법전을 할 때, 원형을 소환한 라운드에는 자신의 【공격력】이 1점 상승한다.소환 C : 별2 없음
기사 레벨2 원형 【블록1】 【추가 대미지1】 【부스트1】주문 C : 짐승 1 캐릭터 1명
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무작위로 상태 이상 하나를 걸 수 있다.주문 C : 전 X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이 주문의 코스트는 주문을 사용하는 순간의 사용자의 【마력】과 같다. 코스트를 지급할 수 있다면 지정특기 판정을 한다. 성공하면 목표에게 1D6의 대미지를 입힌다.장비 C : 노래 1 자신
3회 제한: 세션주문 C : 없음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목표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 목표는 이 주문에 대해 저항판정을 시도할 수 있다. 이때는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해서 지정특기로 사용한다.승리: <단장>이나 <서적경>과 1:1 마법전을 하여 승리했다. | 1점 |
생존: 세션의 마지막까지 참가하며 생존했다. | 1점 |
신조: 경력에 설정되어있는 신조를 달성했다. | 1점 |
롤플레이: 플레이어가 그 캐릭터의 설정을 잘 연기했다. | 1점 |
심금: 각 플레이어는, 그 세션에서 가장 심금을 울린 캐릭터를 한 명 고르고, 그 캐릭터에게 1점의 공적점을 주는 것이 가능하다. | 1점 |
사명: 시나리오에서 설정되어 있는 표적을 쓰러트렸다. 단, 승리를 위하여 커다란 희생을 치뤘을 경우 공적점은 2점이 된다. | 3점 |
의무: 누군가의 소원이 적혀있는 PC가 평가의 대상이 된다. 의무에 적혀있는 소원을 이뤄주었다. | 1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