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비 C : 어둠 1 자신
이 마법 안에 아이템을 3개까지 수납할 수 있다. 여기에 수납한 아이템은 관계칸에 적어 넣은 아이템과 똑같이 사용할 수 있다.장비 C : 어둠 1 자신
자신이 행동판정에서 다른 특기를 대신 사용할 때, 특기 리스트의 「별」과 「어둠」 분야가 이어져 있는 것으로 간주한다.소환 C : 노래 1 없음
악몽 레벨1 원형 【마이너스2】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악몽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전 1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1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별 X 원형 1개체
마법전에서 자신의 소환 스텝에 사용할 수 있다. 목표의 레벨만큼 코스트를 소비하고, 지정특기 판정을 한다. 성공하면 목표를 파괴한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전 1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1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장비 C : 없음 자신
자신이 대표인 상태에서 마법전을 종료하면, 임의의 마소나 【일시적 마력】을 1점 획득한다. 그 마법전에서 승리했다면 추가로 임의의 마소나 【일시적 마력】을 1점 획득한다.주문 C : 노래 X 원하는 만큼의 캐릭터
드라마 장면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의 【마력】을 「소비한 마소 수×3」점 까지 회복할 수 있다. 회복하는 수치는 각 목표에 원하는 대로 배분할 수 있다.소환 C : 별 1 없음
마검 레벨1 원형 【추가 대미지1】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마검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장비 C : 없음 자신
이경에 있을 때, 이 캐릭터는 「불간섭」 이외의 세계 법칙에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.장비 C : 없음 자신
자신에게 마법전을 신청한 자와 그의 입회인은 「떠돌이 괴물 표」(기본 216p)를 1회 사용해야 한다. 또, 자신은 라운드를 개시할 때 「마법전에서 자기 차례」에 사용할 수 있는 주문을 자신을 목표로 한 번 사용할 수 있다. 이 주문 사용은 라운드마다 사용할 수 있는 주문 횟수의 제한에 포함되지 않는다.주문 C : 노래 3 캐릭터 1명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을 한다. 판정에 성공할 때마다 -1의 수정을 적용하고 이어서 한 번 더 판정할 수 있다. 이 판정을 독파 판정이라고 부른다. 독파 판정은 주문 사용 판정이 아니며, 【캐스트】의 효과나 주문 판정에 대한 수정은 이 판정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. 독파 판정은 도중에 실패하지 않았다면 언제든지 판정을 멈출 수 있으며, 그 시점에서 목표에게 판정에 성공한 횟수(원래의 주문 판정과 독파 판정에 성공한 횟수의 합계)만큼 대미지를 입힌다. 한 번이라도 판정에 실패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.주문 C : 노래 3 캐릭터 1명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을 한다. 판정에 성공할 때마다 -1의 수정을 적용하고 이어서 한 번 더 판정할 수 있다. 이 판정을 독파 판정이라고 부른다. 독파 판정은 주문 사용 판정이 아니며, 【캐스트】의 효과나 주문 판정에 대한 수정은 이 판정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. 독파 판정은 도중에 실패하지 않았다면 언제든지 판정을 멈출 수 있으며, 그 시점에서 목표에게 판정에 성공한 횟수(원래의 주문 판정과 독파 판정에 성공한 횟수의 합계)만큼 대미지를 입힌다. 한 번이라도 판정에 실패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.소환 C : 힘 2 없음
기사 레벨2 원형 【블록1】 【추가 대미지1】 【부스트1】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기사」를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전 1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1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장비 C : 짐승 1 자신
마법전을 할 때, 원형을 소환한 라운드에는 자신의 【공격력】이 1점 상승한다.소환 C : 별 1 없음
마검 레벨1 원형 【추가 대미지1】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마검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장비 C : 짐승 1 자신
자신이 「마검」 원형을 소환할 때, 자기 영역에서 무작위로 특기를 하나 선택한다. 그 마법전에서 「(선택한 특기명)의 마검」이 아직 소환되지 않았다면 그것을 1개체 소환한다.주문 C : 없음 자신
누적 불가 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적의 공격이 성공했을 때, 적이 사역하는 「마검」이나 「기사」의 【추가 대미지】 수치를 1점 감소한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별 X 원형 1개체
마법전에서 자신의 소환 스텝에 사용할 수 있다. 목표의 레벨만큼 코스트를 소비하고, 지정특기 판정을 한다. 성공하면 목표를 파괴한다.장비 C : 짐승 1 자신
마법전을 할 때, 원형을 소환한 라운드에는 자신의 【공격력】이 1점 상승한다.소환 C : 없음 없음
「어둠」 영역의 〈단장〉을 가지고 있다면 사용할 수 있다. 「어둠」 영역에서 2D6을 굴려 무작위로 특기 1개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기사」를 소환한다. 이 기사는 【스펠 가드2】를 습득하고 있다.주문 C : 어둠 2 자신의 원형 1개체
누적 불가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마법전 동안 목표가 파괴되었을 때 임의의 원형 1개체를 파괴하거나 임의의 캐릭터 1명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.장비 C : 별 2 자신
자신이 사용한 주문에 대한 저항판정이 성공했을 때, 그 라운드에 사용할 수 있는 주문의 횟수를 1회 늘린다(동명 마법 사용에 대한 제한은 받는다. 또, 이 마법의 효과로 인해 사용할 수 있는 주문의 횟수가 2회 이상 늘어나지는 않는다).장비 C : 노래 1 자신
자신이 주문으로 입는 대미지가 1점 경감된다.장비 C : 짐승 2 자신
자신이 주문의 지정특기 판정에서 스페셜을 발생시켰을 때, 거기에 대한 저항판정의 결과가 스페셜이 아닌 한 저항은 실패하며 주문을 무효화할 수 없다.소환 C : 힘 2 없음
기사 레벨2 원형 【블록1】 【추가 대미지1】 【부스트1】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기사」를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별 X 원형 1개체
마법전에서 자신의 소환 스텝에 사용할 수 있다. 목표의 레벨만큼 코스트를 소비하고, 지정특기 판정을 한다. 성공하면 목표를 파괴한다.장비 C : 짐승 1 자신
마법전을 할 때, 원형을 소환한 라운드에는 자신의 【공격력】이 1점 상승한다.소환 C : 힘 2 없음
기사 레벨2 원형 【블록1】 【추가 대미지1】 【부스트1】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기사」를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전 1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1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소환 C : 힘 2 없음
처녀 레벨2 원형 【블록1】 【캐스트】 【워드7】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처녀」를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힘 2 자신
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그 장면동안 자기 영역의 특기가 지정특기인 모든 판정에 +1의 수정을 적용할 수 있다.장비 C : 짐승 1 자신
마법전을 할 때, 원형을 소환한 라운드에는 자신의 【공격력】이 1점 상승한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전 1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1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소환 C : 힘 2 없음
처녀 레벨2 원형 【블록1】 【캐스트】 【워드7】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처녀」를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없음 자신
지정특기가 《불》인 주문이나 이름에 불을 의미하는 글자가 포함된 주문 타입 마법을 사용할 때 사용할 수 있다. 자신의 【마력】을 1점 소비하면 그 주문으로 입힐 수 있는 대미지가 2점 상승한다. 대미지를 입히지 않는 주문에 대해서는 효과가 없다.장비 C : 없음 자신
자신이 《불》 특기를 사용해서 판정할 때, 그 판정에 +2의 수정을 적용한다.주문 C : 힘 4 캐릭터 1명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4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별 X 원형 1개체
마법전에서 자신의 소환 스텝에 사용할 수 있다. 목표의 레벨만큼 코스트를 소비하고, 지정특기 판정을 한다. 성공하면 목표를 파괴한다.장비 C : 없음 자신
자신이 《불》 특기를 사용해서 판정할 때, 그 판정에 +2의 수정을 적용한다.주문 C : 힘 2 자신
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그 장면동안 자기 영역의 특기가 지정특기인 모든 판정에 +1의 수정을 적용할 수 있다.소환 C : 힘 4 없음
왕국 레벨4 원형 【블록3】 【부스트2】 【캐스트】 【마나1】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왕국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없음 자신
지정특기가 《불》인 주문이나 이름에 불을 의미하는 글자가 포함된 주문 타입 마법을 사용할 때 사용할 수 있다. 자신의 【마력】을 1점 소비하면 그 주문으로 입힐 수 있는 대미지가 2점 상승한다. 대미지를 입히지 않는 주문에 대해서는 효과가 없다.주문 C : 힘 4 캐릭터 1명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4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장비 C : 짐승 1 자신
마법전을 할 때, 원형을 소환한 라운드에는 자신의 【공격력】이 1점 상승한다.주문 C : 전 1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1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장비 C : 짐승 1 자신
마법전을 할 때, 원형을 소환한 라운드에는 자신의 【공격력】이 1점 상승한다.승리: <단장>이나 <서적경>과 1:1 마법전을 하여 승리했다. | 1점 |
생존: 세션의 마지막까지 참가하며 생존했다. | 1점 |
신조: 경력에 설정되어있는 신조를 달성했다. | 1점 |
롤플레이: 플레이어가 그 캐릭터의 설정을 잘 연기했다. | 1점 |
심금: 각 플레이어는, 그 세션에서 가장 심금을 울린 캐릭터를 한 명 고르고, 그 캐릭터에게 1점의 공적점을 주는 것이 가능하다. | 1점 |
사명: 시나리오에서 설정되어 있는 표적을 쓰러트렸다. 단, 승리를 위하여 커다란 희생을 치뤘을 경우 공적점은 2점이 된다. | 3점 |
의무: 누군가의 소원이 적혀있는 PC가 평가의 대상이 된다. 의무에 적혀있는 소원을 이뤄주었다.. | 1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