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랜만이에요, 사랑하는 제자 여러분.
괜찮다면 오늘, 저의 저택으로 와줄 수 있을까요?
장비 C : 없음 자신
선택: 세션을 개시할 때 / 자신의 장서 중에서 소환 또는 주문 타입의 마법 1종류 그 세션 동안 선택한 마법의 코스트가 1점 감소한다(단, 1점 미만이 되지는 않으며, 코스트가 X일 때는 코스트가 1점 감소하는 것이 아니라 마치 1점을 더 소비한 것처럼 처리한다).장비 C : 없음 없음
선택: 세션을 개시할 때/자신이 습득 가능한 마법 1종류 그 세션 동안 선택한 마법을 습득해서 사용할 수 있다. 또, 그 마법의 지정특기를 「혼의 특기」, 「가변」 외의 원하는 것으로 변경할 수 있다. 그 마법의 코스트가 「없음」이 아니라면, 코스트의 종류를 「전」 이외의 무언가로 변경할 수 있다(이 효과로 코스트의 수치를 변경할 수는 없다).계약 명시, 일람, 프로토콜 확인.
장비 C : 별 1 자신
선택 : 세션을 개시할 때/종족 마법 1종류(자작 이상의 마법은 제외)그 세션 동안 선택한 마법을 습득해 사용할 수 있다.
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없음 캐릭터 1명
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, 목표는 자신이 3점의 대미지를 입을지, 아니면 운명 변전을 일으킬지 선택해야 한다(목표에게 앵커가 없다면 효과를 발휘하지 않는다).자동 연산 개시… 대상의 知覺을 디버깅.
소환 C : 꿈 1 없음
마검 | 레벨1 | 원형 | 【추가 대미지1】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마검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
―전력 과부하, 화재 주의!
주문 C : 전 1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1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주문 C : 없음 캐릭터 1명
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, 목표는 자신이 3점의 대미지를 입을지, 아니면 운명 변전을 일으킬지 선택해야 한다(목표에게 앵커가 없다면 효과를 발휘하지 않는다)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Compile, Linking, Build― Run!
소환 C : 없음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―전력 과부하, 화재 주의!
주문 C : 전 1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1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목소리
가 들립니다.상흔
으로 변하지 않았다는 것을.우연
스럽게도, 여러분은 마주칩니다.소환 C : 꿈 1 없음
자기 영역에서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했다면 자신이 남성일 경우 「(특기명)의 처녀」를, 여성일 경우 「(특기명)의 기사」를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소환 C : 꿈 1 없음
자기 영역에서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했다면 자신이 남성일 경우 「(특기명)의 처녀」를, 여성일 경우 「(특기명)의 기사」를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소환 C : 특기분야 3 없음
마왕 | 레벨3 | 원형 | 【블록2】 【추가 대미지2】 【부스트1】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마왕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
주문 C : 어둠 3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3점의 대미지를 입힌다주문 C : 꿈 1 자신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그 라운드에 자신의 공격 스텝에서 공격이 성공했을 때, 자기 영역의 숫자에 대응하는 눈의 공격 주사위가 1개 이상 남아있다면 목표에게 【추가 대미지2】를 부여한다.소환 C : 꿈 1 없음
자기 영역에서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했다면 자신이 남성일 경우 「(특기명)의 처녀」를, 여성일 경우 「(특기명)의 기사」를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소환 C : 없음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어둠 3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3점의 대미지를 입힌다장비 C : 없음 없음
이 캐릭터가 대표로 나선 마법전에서, 이 캐릭터를 제외한 나머지는 소환을 사용하기 위한 판정에 -2의 수정을 적용한다.이상의 닮은 꼴, 내 영감의 원천인 뮤즈에게.
소환 C : 노래 1 없음
자기 영역에서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했다면 자신이 남성일 경우 「(특기명)의 처녀」를, 여성일 경우 「(특기명)의 기사」를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노래 1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자신의 영역에서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3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소환 C : 특기분야 3 없음
마왕 | 레벨3 | 원형 | 【블록2】 【추가 대미지2】 【부스트1】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마왕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
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노래 1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자신의 영역에서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3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노래 X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소비한 코스트만큼 대미지를 입힌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장비 C : 없음 없음
이 캐릭터가 대표로 나선 마법전에서, 이 캐릭터를 제외한 나머지는 소환을 사용하기 위한 판정에 -2의 수정을 적용한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괜찮아요, 나도 그런 때가 있었거든요.
요한 슈미츠
는요한 슈미츠
가 태어납니다.자동 연산 개시… 대상의 知覺을 디버깅.
소환 C : 꿈 1 없음
마검 | 레벨1 | 원형 | 【추가 대미지1】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마검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
―전력 과부하, 화재 주의!
주문 C : 전 1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1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소환 C : 노래 3 없음
마왕 | 레벨3 | 원형 | 【블록2】 【추가 대미지2】 【부스트1】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마왕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
"Ctrl+C, Ctrl+V. 손실 없음, 확인 완료."
소환 C : 꿈 1 없음
자기 영역에서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했다면 자신이 남성일 경우 「(특기명)의 처녀」를, 여성일 경우 「(특기명)의 기사」를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소환 C : 꿈 1 없음
자기 영역에서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했다면 자신이 남성일 경우 「(특기명)의 처녀」를, 여성일 경우 「(특기명)의 기사」를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소환 C : 어둠 3 없음
마왕 | 레벨3 | 원형 | 【블록2】 【추가 대미지2】 【부스트1】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마왕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
주문 C : 꿈 1 자신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그 라운드에 자신의 공격 스텝에서 공격이 성공했을 때, 자기 영역의 숫자에 대응하는 눈의 공격 주사위가 1개 이상 남아있다면 목표에게 【추가 대미지2】를 부여한다.소환 C : 노래 1 없음
자기 영역에서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했다면 자신이 남성일 경우 「(특기명)의 처녀」를, 여성일 경우 「(특기명)의 기사」를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주문 C : 노래 1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자신의 영역에서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3점의 대미지를 입힌다.주문 C : 노래 X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소비한 코스트만큼 대미지를 입힌다.소환 C : - 없음
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한다. 그것이 지정특기가 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「(특기명)의 정령」을 한 개체 소환할 수 있다.―논리 오류 발생… ……오류를 받아들이겠습니다.
주문 C : 노래 3 단일
마법전에서 자기 차례에 사용할 수 있다. 아직 운명의 힘을 사용하지 않은 자신의 앵커를 1명 선택하고, 그 앵커의 체크칸(□)에 체크한다.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목표에게 선택한 앵커의 【운명】 수치만큼 대미지를 입힌다. 이 효과를 사용해도 그 앵커의 「소원」을 이루어줄 필요는 없다. 또, 그 세션 동안에는 해당 앵커의 소원을 들어줌으로써 운명의 힘을 사용할 수 없게 된다.승리: <단장>이나 <서적경>과 1:1 마법전을 하여 승리했다. | 1점 |
생존: 세션의 마지막까지 참가하며 생존했다. | 1점 |
신조: 경력에 설정되어있는 신조를 달성했다. | 1점 |
롤플레이: 플레이어가 그 캐릭터의 설정을 잘 연기했다. | 1점 |
심금: 각 플레이어는, 그 세션에서 가장 심금을 울린 캐릭터를 한 명 고르고, 그 캐릭터에게 1점의 공적점을 주는 것이 가능하다. | 1점 |
사명: 시나리오에서 설정되어 있는 표적을 쓰러트렸다. 단, 승리를 위하여 커다란 희생을 치뤘을 경우 공적점은 2점이 된다. | 3점 |
의무: 누군가의 소원이 적혀있는 PC가 평가의 대상이 된다. 의무에 적혀있는 소원을 이뤄주었다.. | 1점 |